본문 바로가기
Misc/기타

애드센스 RPM 뜻과 RPM 올리는 법

by Begi 2021. 2. 20.
반응형

애드센스에서 RPM (Revenue per Thousand Impressions)은 노출당 수입이라는 뜻이다. 어떤 블로그를 1,000명이 봤을 때 수입이 1달러라면 RPM은 1달러가 된다.

 

RPM은 단순히 수입에서 노출횟수을 나눈 값이다. 수입은 블로그 내용이나 클릭 여부 등의 많은 요소에 따라 결정된다. 이렇게 결정된 수입에서 노출 횟수를 나눈 것이 RPM이다.

 

평균 RPM은 1~2 달러 정도이다.

 

금융 관련 포스트는 광고 수입이 높기 때문에 RPM도 높다. RPM을 높이기 위해서는 단가가 높은 광고와 관련된포스트를 올리면 된다.

 

반응형

'Misc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행기 Retard 뜻  (0) 2021.02.21
추천 라면  (0) 2021.02.20
독일 회사 브라운 개요  (0) 2021.02.20
비행기 가격  (0) 2021.01.24
배 밑부분에 빨간 페인트를 칠하는 이유  (0) 2021.0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