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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변속기의 기본 구조는 다음과 같다.
토크 컨버터는 유체로 연결되어 토크를 변환하는 장치이다. 토크 컨버터는 기계적으로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고 유체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출력 축이 고정되어도 입력 축은 계속 회전할 수 있다. 이것이 자동 변속기에서 브레이크를 밟아도 엔진 시동이 꺼지지 않는 이유이다.
유성 기어는 기어 단수를 변화시켜 입력과 출력 기어비를 바꿀 수 있다. 일반적인 운전 중에 유성기어는 ECU에서 자동으로 변속된다.
브레이크를 밟으면 차축이 고정된다. 차축이 고정되면 토크 컨버터의 출력축까지 고정되고 엔진과 연결된 토크 컨버터의 입력축은 계속해서 회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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